“난 갈수록 무서운 게 많아지던데… 조금만 무너져도 다 끝날 것 같고.”
“무너지면 어때요, 다시 일어나면 되지. 제가 잡아드릴게요.”
어릴 적 트라우마로 인해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강지윤(한지민 분)’과, 그녀의 곁에서 손을 내밀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유은호(이준혁 분)’.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며 점점 더 깊어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아낸 OST Part.7 ‘Answer’가 발매되었다.
‘Answer’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최소한의 악기를 활용해 인물들 간의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심장 박동이 느껴지는 드럼 사운드와 스트링 중심의 간결한 구성은 각 악기의 존재감을 돋보이게 하며 곡에 깊이를 더한다.
“You mean everything and more”라는 진심 어린 가사는 상대가 자신의 전부임을 깨닫는 감정을 담아내고, “Just trust me whenever”의 반복적인 후렴구는 언제든 곁에 있겠다는 약속을 전달한다.
특히 가창을 맡은 ‘민니((여자)아이들)’의 감각적이고 깊이 있는 음색은 곡의 감정을 배가시키며, 사랑과 위로를 통해 서로를 지켜주는 두 주인공의 관계를 완벽하게 그려낸다.
인연, 사랑에 대한 진심을 담은 이 곡은 드라마의 서사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