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태진이 첫 정규앨범 ‘SHINE’을 선보였다.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장르에서 활약하며 깊이 있는 음악성을 쌓아온 그는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색채로 새로운 성인가요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압도적인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번 앨범 ‘SHINE’은 가수 손태진이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예술적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으로, 새로운 차원의 울림을 선사한다.
Instrumental 트랙을 포함해 총 8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깊이 있는 곡과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들이 공존하여 그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곡 하나하나 섬세한 편곡과 연주로 완성도를 더했으며, 특히 7곡의 가사는 청중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며, 손태진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빛처럼 스며든다.
이번 앨범은 손태진의 새로운 음악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확립하는 첫 시작이 될 것이다.
Track 01. 그대가 있어 다시
누군가를 안아주며 이렇게 말해 주고 싶습니다.
충분하다고, 그보다 더 잘할 수 없다고.
오늘을 살아낸 당신과 아직 살아내고 있는 당신,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당신을 숨 막히도록 안아주고, 등을 두드려 주고 싶습니다.
그대가 있어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Track 02. 가면
희망과 꿈을 찾는 젊은 청춘들, 삶이 그저 외롭고 고독하기만 한 사람들.
모든 현대인이 섞여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는 모습들 뒤에 숨어 있는 슬픔의 장벽. 그 안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은 태양을 닮아 있을 거라 믿으며 내일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Track 03. 꽃
가장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그 어떤 꽃보다도 아름다운 사람을 위한 이 노래가 우리의 이야기를 담은 사랑의 고백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Track 04. 가을비
가을비가 오던 날, 쓸쓸히 떠나간 사랑의 아련한 그리움을 담았습니다. 가수 손태진의 감미롭고 진한 보이스로 가을의 깊은 감성을 나누고 싶습니다. 이 곡이 마음속 깊이 스며들어 잊히지 않는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Track 05. 다 잘될 거예요
긴 하루를 보낸 당신에게 건네는 위로입니다. 저녁에 당신의 어깨를 다독이며 “다 잘될 거야”라는 진심을 담아 전하는 마음을 노래에 담았습니다. 가수 손태진의 목소리가 잠시라도 휴식을 주고, 마음의 짐을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Track 06. 널 부르리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강렬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아 부르는 노래입니다. 가수 손태진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여 진정성이 더욱 느껴지는 곡입니다.
Track 07. 그대 고마워요
이 앨범을 내기까지, 그리고 오늘의 손태진이 있기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그리고 손샤인에게 바칩니다.
Track 08. 그대 고마워요 (Inst.)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