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깊어진 니엘(틴탑)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발걸음 (Steps Forward)’.
‘발걸음 (Steps Forward)’은 작곡가 김아름이 기획한 프로젝트로, 서기, 김기련, 신승익 등 송라이터 크루와 함께 의기 투합한 곡으로, 음악과 영상까지 이어지는 이야기가 여느 누구의 일상과 다양한 감정들이 담겨 있다.
도입부에서는 섬세한 피아노 선율로 마음을 위로하다 곡 후반에서 화려한 기타, 스트링으로 곡 제목과 가사 내용처럼 ‘앞으로 나아가자’는 느낌을 주는 편곡으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니엘(틴탑)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노래인 듯 에세이 한 챕터가 그려지는 듯한 서정적인 표현력이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작곡가 김아름이 전하는 곡 소개]
최근 현대 사회는 여러 개개인의 이유나 상황, 이유 없이 겉으로 또는 내면으로 나도 모르는 우울함이나 무기력함, 나 자신에 대한 불안함과 공존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를 이겨내기 위함이나 또는 조금이라도 나아지기 위해 여러 방법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방법을 찾고 힘을 내지만, 그렇지 못해 그저 힘들어하는 사람들 또한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께 때론 생각지 못한 것에서 위로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미약하지만 조금이라도 이 곡을 통해 잘하고 있다 위로와 격려를 드리고 싶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니엘(틴탑)의 신곡 "발걸음 (Steps Forward)”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클래프컴퍼니가 함께하는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 우수프로젝트 사업화지원’ 사업에 선정,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