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버스에서, 친구의 차 안에서... 생각지 못한 공간에서 우연히 듣게 된 노래.
잊고 있던 감정, 지난 나의 계절, 찰나의 마음을 꺼내준 노래와의 우연한 만남.
낯익은 일상을 새롭게 만들어 준 그 노래를 다시 찾아 듣고 싶다면?
노래를 사랑하는 덕후들을 위한 감성 프로젝트 'BY CHANCE'는 우연히 만나 내 마음을 이끈,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하고픈 소장각 노래들을 만난다는 의미를 지닌다.
'BY CHANCE PROJECT'의 여덟 번째 곡 '이별은 원래 그런 건가요'는 붙잡을 수도, 미워할 수도 없는 사랑의 끝자락에서 홀로 남겨진 마음의 무게를 촉촉한 피아노 선율 위에 담아낸 발라드곡이다.
과거 '모아 (MOA)'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가수 윤지안이 가창에 참여, 섬세한 감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아픈 이별의 순간을 애절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윤지안은 M.O.T.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며 다양한 앨범 발매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의 보컬리스트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곡은 Wanna One (워너원), 에일리(Ailee), 백지영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주진희가 참여했다.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Y CHANCE PROJECT'의 다채로운 곡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