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황소 김경민이 참여한 '언제나 너와 함께할 테니'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이의 곁에 항상 함께 하겠다는 마음이 가사에 담겨 있다.
김경민은 미스터트롯과 최근 종영한 현역가왕2에 출연해 어린 나이임에도 깊이 있는 트로트 감성과 풍부한 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곡을 통해 드라마 OST에 첫발을 내디디며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까지 섭렵하며 모든 장르가 소화 가능한 아티스트로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는 잘못된 결혼을 때려 부수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새' 집을 짓는 여자 선주씨의 인생 리모델링 휴먼 드라마다.
‘전생의 웬수들’, ‘위대한 조강지처’, ‘모두 다 김치’, ‘무신’ 등을 통해 김치 따귀, 주스 리액션 등 레전드 명장면들을 남기며 명불허전의 일일드라마 대가로 인정받고 있는 김흥동 감독과 ‘마녀의 게임’, ‘세 번째 결혼’ 등을 연출한 강태흠 감독, 그리고 드라마 ‘찬란한 내인생’을 집필한 서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심이영, 송창의, 최정윤, 정영섭 등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들과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도파민을 자극할 흥미진진한 전개로 평일 저녁 안방극장을 책임질 트렌디한 일일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