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란 바람이 지금 내게로 분다’런칭!
‘어느날 살해당한 재벌가의 유일한 후계자 기승호, 용의자로 지목된 그의 비서 이연우.
결백의 호소에도 불구하고 이연우는 결국 사형대에 오른다.
‘딱 한 번만 더, 기회가 있다면.’
죽음 직전의 간절한 바람이 통했던 것일까, 연우는 사건이 벌어지기 한달 전으로 다시 돌아가는데..’
인기 웹소설 원작의 드라마 ‘이번 생에선 사장님 살리려구요’(윤예주·배이정 주연)의 ost ‘너란 바람이 지금 내게로 분다’가 발표되었다.
이번 곡 ‘너란 바람이 지금 내게로 분다’는 매력적인 톤과 탁월한 곡 소화력을 지닌 두 아티스트 안예슬과 아이런이 가창을 맡게 되어 작품에 진한 감동과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프로듀스101,슈퍼스타K 이후 꾸준한 앨범과 OST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예슬과 최근 드라마 여왕의집 OST로 데뷔한 주목받는 신예 아이런은 매혹적인 톤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어우러지며 웰메이드 듀엣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너란 바람이 지금 내게로 분다’는 god 김태우,아이들(I-dle) 민니,조항조,소향, 알리, 장근석 등 장르불문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OST 및 앨범 등으로 활동중인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안예슬과 아이런의 매력을 극대화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카카오 드라마 ‘이번 생에선 사장님 살리려구요’는 7월 2일에 오픈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