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장르인 영화 ‘즐거운 나의 집’의 OST 앨범은 음반 제작사 DSP 미디어와 영화 제작사 코탑 미디어(KORTOP MEDIA)가 협업하여 탄생한 프로젝트 시리즈로 영화가 담고 있는 스토리라인을 보다 극적이면서 배우들의 감정선을 깊게 하여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여주기 위한 음악 프로젝트이다.
지난 6월 발매된 오연의 영화 ‘즐거운 나의 집’ OST Take. 1의 ‘그댈 따라가요’에 이어 OST Take. 2가 발매된다.
영화 ‘즐거운 나의 집’은 여자 주인공인 ‘연수(남규리)’가 그녀의 연인과 우연히 한 모텔에 묵으면서 겪게 되는 기이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밝은 느낌의 영화 제목과는 반대로 등골 오싹한 스토리 전개로 스릴 넘치는 반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OST Take. 2 앨범은 최근 ‘계절이 바뀌는 것도 모르고’, ‘너와 함께 있는 모든 날’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김유나가 가창자로 참여하였으며, 개인 앨범에 이어 웹툰 OST로 음악 영역을 확장하여 보다 활발한 활동을 통해 본인만의 색채를 더욱 견고히 하였다. 김유나의 음색에서 나오는 몽글몽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이번 Take.2 앨범에 어떻게 녹아들었을지 많은 기대가 된다.
이번 OST 곡 ‘꿈에서라도’는 시간이 흘러도 잊혀 지지 않는 상대를 향한 간절한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스트링 악기가 조화를 이루어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김유나 만의 섬세하고 아련한 보컬이 얹어져 곡의 깊이와 여운을 더욱 짙게 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