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근무력증, 그게 3년전에 사라진 이유야? 약쟁이 주가람의 진실인거고..”
윤계상, 임세미, 김요한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는 한때 국가대표까지 올랐지만 약물 파문으로 추락한 전 럭비 스타 '주가람'(윤계상 분)과 전국체전 만년 꼴찌 한양체고 럭비부가 우승이라는 한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그리는 코믹 성장 스포츠 드라마다. '주가람’(윤계상 분)의 약물 파문이 중증근무력증 치료 때문이었다는 진실이 드러나며, 이를 알게 된 '배이지'(임세미 분)와의 감정이 깊어져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네 번째 OST ‘When I See You'는 시간의 흐름 속에서 깊어지는 감정을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컬로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마주하는 순간 운명처럼 시작된 마음이 점점 더 강하게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을 잔잔하게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흐름으로 표현했다. 극 중 캐릭터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이번 OST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김이지는 섬세한 표현력과 따뜻한 음색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으며, 서정적인 감성과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차세대 OST 기대주’로 자리매김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