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싱글앨범 [LEGGO]를 통해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함께 자유를 만끽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던 8TURN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동이 트기 전 새벽이 가장 어둡게 느껴지듯, 길이 보이지 않는 순간에도 용기를 내어 한 걸음 더 내디뎠을 때 비로소 찬란하게 빛나는 내일을 마주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8TURN의 두 번째 싱글앨범 [Electric Heart : 찬란하게 빛날]을 통해 8TURN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세상 모든 청춘에게 치유와 희망의 말을 건넨다.
특히, 타이틀곡 ‘Electric Heart’에는 세상을 환히 밝히는 불꽃 같은 설렘과, 다시 한번 심장을 뛰게 만드는 꿈과 열정의 에너지를 담아냈으며, 수록곡 ‘Close To Me’에는 낯설고 혼란스러운 감정 앞에서도 주저하지 않고 거침없이 뛰어드는 청춘의 대담한 모습을 그려냈다.
8TURN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통해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내일을 만날 수 있길 바라본다.
01. Electric Heart
Lyrics by hyke
Composed by Andrew Choi, JSONG, Rouno, hyke
Arranged by Rouno, hyke
“넌 어떻게 왔어?”
타이틀곡 ‘Electric Heart’는 감성적인 무드와 설렘을 동시에 담아낸 댄스 팝 트랙으로, 사랑에 빠질 때 느껴지는 전류처럼 짜릿하고 벅찬 감정을 표현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가사에는 청춘을 보내는 ‘나’와 그 시절을 지나온 ‘나’의 시공간을 초월한 교감에 대한 환상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세상이 모두 무너진대도” ‘너’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하며 자신을 믿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희망적인 포부를 녹여냈다.
누군가 청춘이 힘겹다면 이 음악이 응원의 메시지가 되기를, 청춘이었던 나날을 그리워하는 이에게는 청춘의 시간이 끝난 것이 아니라,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음을 전하며 찬란하게 빛날 모두의 청춘을 노래한다.
02. Close To Me
Lyrics by 조윤경
Composed by FERNSTREAM, Anton Eriksson, Jonathan B-T
Arranged by FERNSTREAM
“부딪힌다 해도 Close To Me, 부서진다 해도 Close To Me”
중력을 거스르고, 시간마저 멈춘 듯 느껴지게 하는 아직은 낯선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한 ”미완의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Close To Me’는 다크 Emo팝 트랙으로 감성적인 탑라인과 트랩 사운드가 만나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다.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을 느끼면서도 혹여나 자신이 “부서진다해도” 이 사랑에 빠져들겠다는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극적인 감정의 변화를 느끼게 한다.
Supported by KOCC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