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써 내려갈, MY CHAPTER : YOU!
‘김영란’에서 ‘부세미’로 시작되는 새로운 인생 리셋 프로젝트 속에서 ‘전동민’과 마주하게 되며, 달콤한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착한 여자 부세미’. 두 사람의 미묘한 심리 변화에 아찔한 로맨스 텐션을 더하는 OST ‘My Chapter : You – g0nny (거니)’가 발매되었다.
‘My Chapter : You’는 산뜻한 왈츠로 시작해 바뀌는 재즈 리듬 위에 다채로운 브라스와 현이 더해져 마치 축제의 퍼레이드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하고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밝고 낙관적인 분위기 속에서 소울풀한 g0nny (거니)의 보이스가 더해지며, 두근거리는 설렘과 따뜻한 로맨틱 무드를 동시에 자아낸다.
독보적인 음색과 음악성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g0nny (거니)는 2020년 싱글 앨범 ‘Vanilla’를 시작으로, ‘하루에 한번씩’, ‘같애’ 등 다수의 명곡을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아왔다.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와 더불어 ‘남과 여’, ‘살기 위해 나는 너에게 키스를 했다’ 등 여러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대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한편 이번 ‘My Chapter : You’는 ‘더 글로리’, ‘마더’, ‘악마판사’, ‘비밀의 숲’ 등 다수 히트 드라마에 음악을 더한 ‘정세린’ 음악감독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극의 흐름에 감각적으로 어우러지는 완성도 높은 OST가 탄생되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