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날에』는 이별의 아픔을 지나 익숙한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불현듯 찾아오는 옛 연인의 기억을 담담하게 풀어낸 팝 발라드 곡이다.
의미 없이 반복되는 사소한 하루 속에서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그 사람의 흔적이, 특별한 이유 없이 가슴을 두드리는 순간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중인 보컬리스트 "NIKA(니카)"는 2014년 걸그룹 "BADKIZ"의 리더 겸 메인보컬로 데뷔한 후, 싱글 〈Goodbye〉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왔다.
R&B를 중심으로 발라드, 포크, 시티팝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감성적인 보컬과 진솔한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작업에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를 비롯해, 'Sunlitbridge', '상상작곡가'가 함께 했다.
"NIKA" 특유의 맑고 깊은 음색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음악은 나의 삶을 채워주는 동반자”라고 말하는 "NIKA(니카)"는, 이번 OST를 통해 '꾸밈없고 솔직한 감정을 담아내며 스스로의 공허함과 외로움을 달래는 동시에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흑막 공작의 못난이 부인》은 매주 토요일 연재되는 작품으로, 평판이 좋지 않은 공작부인 그레이스가 자신의 몸을 짓누르는 우울과 싸우면서 남편 벤자민과 이혼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고 여성의 심리와 자존감, 관계에 대한 깊이 있는 서사가 공감을 이끌어내며 독자들의 지지를 한몸에 받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