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10월 31일 디지털 싱글 'Beat-Boxer (English Version)'을 발매한다.
가요계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가 약 6개월 만에 더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 탄탄한 팀워크와 자신감으로 무장한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로 컴백했다. 그룹의 선명한 방향성과 포부를 담은 새 앨범답게 정식 발매에 앞서 수록곡 'I'm Him'(아임 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시원하게 선공개하는 당찬 행보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eat-Boxer'는 영단어 'beat'와 'boxer'를 합성한 곡명에서 나타나듯 압도적인 에너지로 무대 위에서 비트를 박살 내겠다는 NEXZ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2000년대 힙합과 댄스 음악이 떠오르는 미니멀하고 유니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복싱과 댄스 플로어를 동시에 연상케 하는 신선하고 강렬한 이미지가 진한 잔상을 남긴다.
‘Beat-Boxer (English Version)’은 세 번째 미니 앨범의 한국어 트랙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한층 새롭게 다가간다.
최근 NEXZ는 일본 15개 도시 18회 공연 규모의 첫 단독 라이브 투어 'NEXZ LIVE TOUR 2025 "One Bite"'("원 바이트")를 성황리 마쳤다. 현지 정식 데뷔 1년 만에 '일본 공연의 성지' 도쿄 부도칸에 입성했고 약 3개월간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 10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페셜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를 개최하고 NEX2Y와 특별한 컴백 전야를 완성했다.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NEXZ가 패기와 열정으로 가득 채운 신보 'Beat-Boxer'와 ‘Beat-Boxer (English Version)’으로 K팝 팬심을 두드리고 2025년 가을 가요계 짜릿한 한 방을 날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