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Dance〉는 몽니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밴드 연주 위에, 시간의 질감을 머금은 빈티지 사운드가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가을의 공기를 완성한다. 포근한 질감, 절제된 리듬 속에서 피어오르는 감정의 여운이 인상적이다.
〈Last Dance〉는 사랑의 기억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들려오는 몽니의 진심 어린 노래가 가을밤의 하늘 아래 오래도록 여운을 남긴다. ....
.... 
|
INTRODUCTION가을의 끝자락, 사랑의 여운이 잔잔히 스며드는 계절에 밴드 몽니가 선보이는 신보 〈Last Dance〉는 사랑의 기억과 새로운 시작을 노래한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영원히 기억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끝이 아닌 기억의 시작, 계속 이어지는 사랑의 흔적을 ‘마지막 춤’이라는 따뜻한 은유로 풀어냈다.
〈Last Dance〉는 몽니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밴드 연주 위에, 시간의 질감을 머금은 빈티지 사운드가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가을의 공기를 완성한다. 포근한 질감, 절제된 리듬 속에서 피어오르는 감정의 여운이 인상적이다. 〈Last Dance〉는 사랑의 기억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들려오는 몽니의 진심 어린 노래가 가을밤의 하늘 아래 오래도록 여운을 남긴다. .... .... ![]() TRACKSRELEASESCREDITSPerformed by 몽니 1기 (2006)
- 김신의 : 보컬 - 공태우 : 기타 - 이인경 : 베이스 기타 - 정훈태 : 드럼 Producer : 몽니 ------- EXECUTIVE PRODUCER 전루리 PRODUCER 몽니 COMPOSER 공태우 LYRICIST 공태우 ARRANGER 공태우 VOCAL 김신의 GUITAR 공태우 BASS 이인경 DRUM 정훈태 KEYBOARD 최한나 STRING ARRANGEMENT & CONDUCTING AK47 CHORUS 김신의 MIXING & MASTERING 성민규 MUSIC VIDEO 윤희승 EXECUTIVE SUPERVISOR 정훈태 ARTWORK & DESIGN 허선경@스므디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