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관람차 (Ferris wheel)’, 원위(ONEWE)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경쾌한 리듬에 담아냈다
독창적인 음악성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흥 공연 강자 믿듣밴 원위(ONEWE)가 1월 14일 신곡 ‘관람차 (Ferris wheel)’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관람차 (Ferris wheel)’는 멤버 기욱의 자작곡이다. 밴드 사운드 기반의 경쾌한 리듬과 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밝고 설레는 에너지를 전하는 곡이다. 빙글빙글 돌아 제자리로 돌아오는 관람차처럼, 지나쳤던 첫사랑과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담아 원위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한층 선명하게 그려낸다.
이번 싱글 ‘관람차 (Ferris wheel)’는 오는 1월 30일, 원위의 네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4’의 타이틀곡으로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STUDIO WE : Recording’ 시리즈는 원위가 작업한 곡들의 빌드업 되는 과정 중 한순간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 가이드 버전 음원이 그대로 담긴 앨범이다. 시작을 담은 앨범인 만큼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01. 관람차 (Ferris wheel)
Lyrics by 기욱, BYDOR ARCHIVE
Composed by 기욱, 임하신 (HASHIN), BYDOR ARCHIVE
Arranged by 임하신 (HASHIN)
어릴 적, 저 멀리 태양에 가까이 가는 관람차는 동경의 대상이었다.
막상 타보니 큰 감흥이 없었지만, 함께 탄 누군가에 의해 낭만이 되었고 멀리 다른 칸에서 손을 흔들던 그 웃음들도 기억에 남아있다.
같은 궤도를 도는 관람차처럼 사랑도 그러하더라.
내가 동쪽에 서 있으면 넌 언제나 서쪽이었고
내가 꿈을 꾸기 시작하면 넌 언제나 눈을 떴다.
출발선이 달랐던 우리의 마음에 시차를 남긴 채,
같은 방향을 향하면서도 끝내 스치지 못했다.
그럼에도 나는 이제 안다.
이 반복은 우연이 아니라는 걸.
돌고 돌아 결국 우리는 같은 종착지에 닿게 되어 있다는 걸.
긴 시간이 인내하고 나면 우린 다시 만날 테니까.
그래서 내가 먼저 내려 너를 기다린다.
'몇 번이고 반복한대도 좋아
돌고 돌아 너를 다시 만날 테니까'
02. 관람차 (Ferris wheel) (Inst.)
Composed by 기욱, 임하신 (HASHIN), BYDOR ARCHIVE
Arranged by 임하신 (HASHIN)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