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OST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인 퍼즐>, <올드보이>, <신세계>, <헤어질 결심> 등 한국 드라마와 영화 음악사의 이정표를 세워온 조영욱 음악감독 사단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고조되는 긴장, 감춰진 진실, 무너지는 이상 사이를 오가는 인물들의 감정을 고밀도의 사운드로 설계했으며, 70년대 정서와 현대적 감각을 병치한 선율은 시대극 특유의 묵직함에 리듬감을 더한다.
한편, <메이드 인 코리아>는 “우수한 K 콘텐츠와 연출, 고퀄리티 배우 연기로 애국 중이심”(네이버 오픈톡, 재******), “드라마 안 보는데 이거 4화까지 숨 참고 봤다”(유튜브, 닉********), “<메이드 인 코리아>는 보고 나서 바로 잊히는 작품이 아니라, 끝나고 나서도 계속 생각나는 타입임. 장면들이 계속 떠오르고, 인물 선택 하나하나 곱씹게 됨”(X, fu**************), “시청자들의 몰입을 끌어내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모든 출연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네이버 오픈톡, 재******) 등 폭발적인 호평 속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OST를 공개하며 시즌1에 대한 완성도를 극대화시킨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의 모든 에피소드는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