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음악에서는 상큼한 순수함과 세련된 열정이 풍긴다. 신인아닌 신인으로 각자 음악적인 활동을 꾸준히 해온 (허브). 냉철한 청음려과 타고난 감성으로 진정음악에 몰두해온 신예 명 프로듀서 (우기재호). 그들은 오직 음악의 사랑만으로 맺어졌다. (허브)음반의 프로듀서 (우기재호)의 (김욱)은 RAP의 천재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리듬감을 가지고 있고 (우기재호)의 (심재호)는 많은 시간을 JAZZ GUITAR를 실연하였으며 타고난 감성으로 수많은 음악, CLASSIC에서 JAZZ, POP까지 두루 섭렵하였기에....
(허브)의 음악에서 (우기재호)는 JAZZ의 세련미와 POP의 리듬감, 클래식컬한 멜로디를 절묘하게 조화시킴으로써 MS POP(MODERN SIMPLE POP)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창조하여 침체돼있는 우리음악을 한차원 높일 수 있는 계기를 (허브)의 음반으로 마련하게 되었다.
앨범 전체의 사운드는 한가지 장르로 설명하기 어려운 느낌이 들지만 우리 대중음악의 고정관념을 깨트리며 상큼하고 신선하게 다가온다. (허브)의 음악속에는 R&B, MODERN ROCK, NEW AGE, POP등 등의 여러가지 장르를 MS POP답게 아름다운 선율과 화려한 편곡, (허브)의 NATURAL한 VOICE, 악기 하나하나의 리얼리티, 세련된 비트로 선명하게 그루브감을 살려 DRY하게 믹스함으로써 새로움과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허브>의 음악은 그들의 이름처럼 상큼함과 편안함이 묻어나오는 아르다운 음악이라 하겠다. 프로듀서 (우기재호) MS POP를 창조해낸 그들의 프로듀싱은 차세대 우리음악을 이끌어나갈 새로운 리더로써 손색이 없다 하겠다.
*** 멤버: 임용필/이성민
- 자료제공 : C-ENTERTAINMEN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