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G.L(4인조댄스그룹)국내 최초 영상음반집 발매"
“인터넷 얼짱 세상에 첫선을 보인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인터넷 얼짱들의 영상음반집이 첫 선을 보인다.. 인터넷 동호회 '꽃미남 5대연합'(cafe.daum.net/minamodae)의 주축으로 박동훈(20.cafe.daum.net/DHinside),김준일(18.cafe.daum.net/kimjunil),지승호(19.cafe.daum.net/personash)군과 홍일점 김선우(20. cafe.daum.net/BestBeautySw)양이 바로 그들이다.
이들은 팀명을 자신들의 연합카페인 Good Life의 이니셜을 따 GL이라고 지었으며 이번 기회에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끼를 마음껏 펼쳐보겠다는 당찬 각오를 내보였다.
이번 앨범의 컨셉은 “눈 내리는 겨울”의 이미지다. 수록된 곡은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인가수 서연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Daydream’ 을 작곡한 이문수씨의 ‘Srart’. 이외에도 팬들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인'크리스마스엔', 귀엽고 발랄한 락앤롤 리듬에 ‘Hot feeling등 겨울 분위기에 걸맞는 노래와 영상으로 2장의 CD에 담겨 선을 보일 예정이다. 앨범은 19일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할 예정이며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서비스(CP)를 통해 공급할 예정이다.
이들의 앨범 발매 소식에 네티즌들이 먼저 흥분하고 있다. 입소문으로 전해들은 팬카페 회원들은 앨범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데뷔한 후 팬이 된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함께했던 자신들의 우상이 데뷔한다는 것 자체가 최대의 관심거리인 것은 당연지사. 뿐만 아니라 이미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SBS’ 그것이 알고 싶다, MBC 심야스페셜)과 케이블에서 이들의 제작과정을 취재할 정도이다.
‘얼짱’은 외모가 뛰어난 사람을 지칭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엔터테이너로서의 끼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그 타이틀을 오래 가지고 있을 수 없다는 것이 이번 영상음반집의 프로듀서인 『전금중(A4 Entertainment 대표)』의 견해다. 즉, 춤, 연기, 노래, 개그 등 멀티 플레이어를 요하는 현재의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외모만 가지고 힘들다는 얘기다. 잘생긴사람들은 많다. 하지만 진정한 ‘얼짱’은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 업계의 지론이다.
이들의 활약이 연예계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 지 미지수이겠지만 스치는 바람으로만 끝날 것 같지는 않다. 네티즌 스스로가 추천한 ‘얼짱’과 기획사에서 다듬어진 연예인들과의 한판 승부가 정말 궁금할따름이라고 연예계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