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한 그리움’을 읊조리는 빛나는 선율!
로빈 스필버그의 피아노 SOLO 앨범『Remembering You』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초유의 카네기홀의 전석 매진 공연!
뉴에이지의 최고 권위 New Age Music Voice가 선정한 '2001 ‘New Age Music Award' 수상.
미국 내 100만장 판매에 빛나는 최고 화제 앨범.
전 세계 뉴에이지 음악계에서 ‘피아노의 DIVA! ’로 잘 알려진 여류 피아니스트, 로빈 스필버그(Robin Spielberg)가 드디어 국내 음악팬들에 첫선을 보였다.
뉴에이지 아티스트로서 초유의 카네기홀 전석 매진 공연을 기록하고 또한 뉴에이지의 최고 권위지인 ‘New Age Music Voice’가 선정한 『'2001 New Age Music Award』를 수상한 바 있는 로빈 스필버그의 국내 데뷔작은 피아노 SOLO 앨범, ‘Rememberning You'.
뉴에이지 피아노의 새로운 ‘DIVA!’
이미 미국에서만 100만장에 이르는 판매고를 올렸던 피아니스트 로빈 스필버그는 이번 앨범에서, 파헬벨의 캐논 변주곡 1곡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을 직접 작곡 및 프로듀싱을 하여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재능을 과시하고 있다.
피아노로 빛어낸 가장 빛나는 순수
1993년에 미국에서 첫앨범을 낸 로빈 스필버그는 미국태생으로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시절부터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익히며 음악가의 자질을 키웠다.
현재까지 10여장의 앨범을 꾸준히 내놓으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벌이고 있는 로빈 스필버그.
그녀의 피아노는 여성 특유의 섬세한 터치와 깊은 서정으로 어우러져 우리 가슴에 맑은 냇물을 흐르게 한다. 그녀의 멜로디는 아련하면서도 결코 무겁지 않고 산뜻하면서도 결코 가볍지 않아 우리 지친 영혼에 촉촉한 단비로 내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