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기분이 멜랑꼴리해지길래, 저작권 문제가 두 눈 시퍼렇게 부릅뜨고 지켜보는 상황이지만서도 가사와 노래를 한 번 올려볼까라는, 듣도 보도 못한 나 자신의 황당함이 나의 대퇴부에서 시작하여 내 척추를 타고 올라 나의 후두부를 끊임 없이 강타하고 있어 그 느낌대로 한 번 해봐야겠다라고 마음 먹어 올린다. 행복하길 바래 sung by 임형주 그 눈 속에서 너는 또 다른 곳을 보며 울었어 그러는 니가 너무 미워서 나도 따라 울었어 그리워 난 니가 너무 .....
연일 쾌재를 부르고 있는 KBS2 TV 미니시리즈 ‘쾌걸 춘향’의 인기에 힘입어 OST도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쾌걸 춘향’ OST는 쾌활하고 역동적인 드라마상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게 밝은 계통의 노래가 대다수를 이뤄 무겁지 않은 경쾌한 느낌을 주고 있다. 여기에 극적 분위기가 바뀔때 마다 흘러나오는 각 주인공들의 테마곡이 드라마적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는 것.
‘쾌걸 춘향’의 메인 테마곡인 지니의 ‘자유로와’는 각종 인터넷 음악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고, 음악사이트 맥스 MP3 인기다운로드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니의 1집앨범에 수록된 ‘자유로와’는 드라마 분위기에 맞게 경쾌한 멜로디와 강렬한 비트로 새롭게 편곡,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