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Wonder" 팝페라 카스트라토 정세훈이 특별한 크리스마스선물을 선사한다.
정세훈은 지난해 3월 1집 ‘Comport’를 발매한 이후 작년 서울에서의 단독 콘서트 및 올해 서울 부산 대구에서의 전국 순회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또한 지난 10월 8~14일에는 그리스의 세계적인 여가수 나나무스꾸리의 첫 내한공연에 유일한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이제 정세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롤 앨범을 발매한다. 정세훈은 자신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듣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기억을 남겨드리고자 하는 의미에서 타이틀을 ‘the memory of christmas'로 정했다.
이번 정세훈의 크리스마스 캐롤은 전 세계적으로 오랜 동안 사랑 받아온 ‘silent night holy night’, ‘white christmas’, ‘blue christmas’, ‘pie jesu’ 등 총 6곡의 캐롤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중 'blue christmas'는 카운터 테너 목소리와 그동안 들을수 없었던 정세훈의 감미로운 테너 목소리 두가지 버전으로 수록함으로서 정세훈만의 색다른 매력을 감상할수 있다. 이번앨범에서 정세훈은 가볍고 흥미위주의 캐롤보다는 요즘의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를 생각해 차분하고 아름다운 캐롤으로 이 앨범을 듣는 동안만이라도 행복하고, 평화로운 기억을 남기시라고 정세훈만의 목소리를 최대한 살려 부드럽고 그윽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한 이번 앨범의 해외발매를 위해 미국인(Voice coach)을 녹음실에 동반, 발음교정까지 완벽하게 마침으로서 음반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