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한여름을 강타할 섹시지존 그녀가 돌아왔다.
4집 방송 활동을 하면서 중국과 대만 등을 바쁘게 오가며 올 여름 팬들에게 선보일 하리수 만의 여름나기 앨범을 가지고 다시 팬들에게 돌아 왔다.
하리수는 성공리에 4집 앨범을 맞치면서 너무 사랑을 받은 4집 음반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을 위하여 특별히 여름 스페셜 음반을 바쁜 스케줄을 틈틈이 준비했다.
하리수는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로 6월30일부터 더운 여름을 강타할 신나는 여름 스페셜음반 (What is “Risu” Summer Time ) NO.5으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 한다.
타이틀곡 Summer Summer, 여름아 및 멋진 남자, funky girls, 7전8기, 벌(罰) 등 총13곡으로 채워진 이번 5집 음반은 섹시한 이미지였던 하리수가 섹시를 겸비한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로 대 변신한다.
여름 앨범 타이틀곡인 ‘Summer Summer’ 는 시원한 여름 바다를 기반으로 한 빠른 마이애미 비트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한번들어도 같이 따라 부를수 있는 그런 귀엽고 깜직한 스타일의 곡이다,
또한 ‘멋진 남자’ 는 하리수 4집의 뮤지션들이 만든 또하나의 걸작이다.
4집 타이틀곡 “Reaction” 보다 더 신나고 들으면 금방 따라 부를수 있는 그런 곡을 만들어 낸 것이다. ‘멋진 남자’는 외모와 스타일 그리고 성격까지 너무나 멋진 모습의 남자를 보고 한눈에 반하는 내용에 신나는 펑키스타일의 리듬으로 누구나 신나게 즐길수 있는 쉬운 댄스음악이다.
또한 funky girls 는 “Reaction” 과 같은 디스코 음악으로서 신나는 디스코 음악에 우리 함께 모든 것을 잊고 신나게 놀자는 내용의 음악이다. 70년대의 디스코 음악을 기준으로 작업했으며 요즘 트랜스에 맡게 편곡에 신경을 썼다. 리얼감을 살리기 위해 중간에 베이스를 실제로 라이브감을 살려 연주한 것이 독특한 편곡기법이다.
벌(罰)이라는 곡은 “Gavy NJ” “Fly to the Sky” 등의 곡을 쓰고 또한 하리수 4집의 발라드 타이틀곡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쓴 작곡자가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서 하리수의 다른 면모를 보여주었다.
7월말 5집을 발매함에 따라 올여름 가을에 국내 활동에 전념 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