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APARTMENT의 DJ 모리타 마사노리가 1년 만에 만든 신곡이 포함된 고급스러운 믹스CD 시리즈 세 번째! 일본과 한국에서 동시에 사랑 받고 있는 MUSEUM 시리즈의 결정판!!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전문가들에게 인정 받은 클럽 DJ와 클러버들 모두가 원하던 74분의 흥분!
STUDIO APARTMENT의 핵심적인 인물인 MASANORI MORITA에 의해 시작된 새로운 레이블 [APT.]와 클럽 YELLOW가 함께하는 믹스CD시리즈 제3탄으로 MUSEUM ? EUTERPE가 일본에서 직수입되어 한국에 소개된다.
본 앨범은 전세계에서 연간 100개 이상의 DJ 플레이를 해내는 MASANORI MORITA에 의한 MIX CD의 세 번째 시리즈이다.
2006년 3월부터 신 레귤러 파티 [MUSEUM]이 격월로 세 번째 금요일에 일본을 대표하는 클럽 [SPACE LAB YELLOW]에서 개최되고 있는데, 이 MIXCD는 그 레귤러 파티와 함께 발매되어 MASANORI MORITA의 현장감 있는 플레이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마치 그와 함께 같은 클럽에 있는 것처럼!
CD 1에는, 현재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STUDIO APARTMENT의 DJ MASANORI MORITA 모리타 마사노리에 의한 DJ 플레이가 수록되어 있다. WILL MILTON의 곡 RUN TO ME로 조용하지만 로맨틱하게 시작되는 EUTERPE는 서서히 분위기를 타고 상승되어 KLOUD 9의 SO MANY REASONS로 전반의 피크를 맞이한다. 그리고 2006년 말 새 앨범의 발매가 예정되어 있는 DENNIS FERRER의 신곡 DESTINATION이 전 세계 최초로 실려 있다. 또한 MASANORI MORITA와는 수많은 작업으로 친분이 두터운 MONIQUE BINGHAM 과 QUENTIN HARRIS가 함께 한 POOR PEOPLE도 수록되어 있기도 하다.
총 74분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음악들로 이루어진 MUSEUM ? EUTERPE!!
처음부터 듣고 있자면, MUSEUM 시리즈나 STUDIO APARTMENT의 식을 줄 모르는 인기가 이유 없는 유명세가 결코 아님을 알게 된다. MASANORI MORITA의 음악에 대한 지식과 다양한 이해도가 MIUSEUM을 베스트 셀러 반열에 올려 놓을 수 있었으며 STUDIO APARTMENT의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담고 있는 음악으로 표출된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더욱 주목해야 할 것은 CD 2에 수록된 1년 만에 선보이는 STUDIO APARTMENT의 신곡이다. 이 곡은 세계적인 겨울 음악 축제인 WMC WINTER MUSIC CONFERENCE에서 선보여 호평을 얻은 아프리칸 하우스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