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의 특별한 선물 상큼한 웨딩싱어, 달콤한 프로포즈
오는 7월 22일(토)에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 “새천년홀”에서 단독콘서트를 여는 그녀가 2006년 쌍춘년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준비한 특별한 선물.
올해로 데뷔 10년째를 맞는 그녀의 콘서트에 대한 열정과 애정은 남다르다. 기획전반부터 연출 컨셉까지 꼼꼼히 챙겨가며 7월 콘서트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 그녀의 관객들을 위한 애정과 센스가 눈에 띈다.
관객들을 위해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은 그녀가 제안한 특별한 선물이 있다.
l 박혜경 이 준비한 선물중 하나.
그녀만의 발람함과 달콤한 목소리로 관객들을 위해 생애 한번뿐인 결혼식 웨딩싱어가 되겠다고 자청했다.
그래서 탄생한 “결혼해” 웨딩용 음원이다. 기존의 박혜경 음반에 있던 곡을 재편곡 디지털 싱글로 만들었다
남들과 다른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박혜경 콘서트와 함께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콘서트를 예매하고 인터넷 사이트 내(www.maxcon.co.kr)에 사연을 남겨주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결혼식이 있는 곳 어디라도 달려가 달콤한 목소리로 축가를 열창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한다. 그녀 자신도 팬들의 웨딩싱어가 될 수 있다는 것에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다.
박혜경 의 음악적 신선함과 달콤한 목소리가 있는 콘서혜경 6집 발매기념 콘서트 “Wild Blossom, so sweet voice”에서 연인, 친구와 함께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