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박희본(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지훈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빌리진 날봐요’ OST가 오는 19일 발매된다.
이번 OST에는 주제가 ‘Angels’를 비롯해 이지훈이 직접 부른 남주인공 빌리진의 테마곡 ‘Dreaming’,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 다나 더 그레이스가 부른 여주인공 유방희 테마곡 ‘Out of Sight, Out of Mind’, 슈퍼주니어-K.R.Y.의 ‘그것뿐이에요’와 함께 드라마에 삽입된 다양한 장르의 연주곡 15곡 등 총 20곡이 수록되어 있다.
‘빌리진 날봐요’의 주제가 ‘Angels’는 선데이 더 그레이스가 부른 경쾌한 분위기의 모던록 장르로, 드라마의 밝은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가사에서 주인공들의 사랑과 꿈을 엿볼 수 있으며, 록그룹 트랙스가 부른 발라드 버전도 수록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Dreaming’은 남자주인공 빌리진의 의지와 노력을 보여주는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로, 주연을 맡은 이지훈의 노래를 오랜만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다나 더 그레이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Out of Sight, Out of Mind’는 보이지 않으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가사 속에 빌리진과의 갈등으로 항상 고민하고 슬퍼하는 여주인공의 마음을 담았다.
한편, ‘빌리진 날봐요’는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1시 25분, MBC 드라마넷을 통해 60분간 방영되고 있으며, 박희본과 이지훈 주연의 밝고 유쾌한 사랑 이야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