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where over the Rainbow vol.4 출시
이승철 ‘떠나지마’, MC THE MAX ‘사랑을 찾아서’, 테이&혜령 ‘Love is Feeling’ 등 출시마다 큰 히트곡을 양산했던 Somewhere over the Rainbow가 4집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Rainbow 4집은 음악성과 대중성으로 승부하는 새로운 형태의 시도로 감성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대명사인 박화요비를 필두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로 잘 알려진 유미, 신선한 느낌으로 이 겨울에 잘 어울릴 듯한 명진과 일명 '북치기 박치기’로 세상에 널리 알려져 있는 괴짜 랩퍼 후니훈 등이 포진하고 있다. R&B와 POP, 발라드와 힙합이라는 다양한 장르가 공전하며, 각각의 아티스트 색깔이 분명한 매력으로 작용하며, 대중들에게 어필 할 것이다.
작년부터 기획되어 시리즈를 시작했던 Somewhere Over The Rainbow 디지털 싱글 앨범은 기타 컴필레이션 앨범에 비해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앨범 하나로 여러 아티스트의 곡을 들을 수 있고, 다양한 장르를 맛볼 수 있어 더욱 팬들의 구미를 자극시키는 앨범으로 시리즈 발매라는 형태를 띄며 Rainbow 앨범은 일반 컴필레이션 앨범에 비해 앨범마다 컨셉이 뚜렷하고, 여러 연령대의 팬들이 들어도 이질감이 들지 않으며 단순히 한번의 이벤트 성이 아닌 주기적으로 앨범을 출시해 음반 시장에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었다는 평이다.
2007년 한해 본격적으로 가수들의 경쟁이 시작된 요즘 Somewhere over the Rainbow 4집이 어떤 행보를 걸을지 주목이 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