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유닛 ‘슈퍼주니어 트로트’ 탄생!
첫 싱글 ‘로꾸거!!!’ 오는 2월 23일 발매!
인기그룹 슈퍼주니어(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그룹 내 두 번째 유닛 'Super Junior T(슈퍼주니어 트로트)’를 결성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오는 2월 23일 첫 트로트 싱글 ‘로꾸거’를 발매하는 ‘슈퍼주니어 트로트’는 이특, 희철, 강인, 신동, 은혁, 성민 6명의 멤버로 구성되었으며,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트로트 음악을 통해 보다 폭 넓은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로꾸거!!!’는 단어 ‘거꾸로’를 뒤에서부터 표기한 것으로 세상만사가 거꾸로 돌아가고 있다는 내용을, 앞부터 읽어도 뒤부터 거꾸로 읽어도 똑같은 어구가 반복되는 독특한 구조의 가사와 재미있는 랩을 통해 표현했다. 유로댄스를 트로트에 접목시켜 역동적이고 신나는 리듬이 더욱 돋보이는 이 곡은 ‘어머나’의 작곡자이자 신인가수 마골피의 프로듀서 윤명선의 작품으로,슈퍼주니어 만의 유쾌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트로트 곡이다.
또한 서울시스터즈의 원곡에 펑키 리듬을 가미한 리메이크곡 ‘첫차’는 실제 서울 시스터즈의 멤버였던 가수 방실이와 함께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으며, 지난 2006 M.netKM MUSIC FESTIVAL에서 특별무대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추가열의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도 수록해, 슈퍼주니어의 색깔로 재탄생한 두 곡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이미 규현, 려욱, 예성이 발라드 음악을 중심으로 한 ‘슈퍼주니어-K.R.Y.’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펼치는 다양한 활동의 연장선인 '슈퍼주니어 트로트'역시 6명의 멤버가 가진 또 다른 매력과 끼를 만날 수 있어 슈퍼주니어 팬들의 더욱 뜨거운 성원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 트로트’는 오는 2월 25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