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영원한 사랑은 없다고 믿는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사랑은 영원하길 바란다.
단 하나의 사랑이고 싶어 한다.
마음과 마음으로 들려주는 사랑의 선율
가슴이 시리도록 아픈 사랑, 하지만 그 사랑을 영원히 지키고 싶어 하는 남자.
신인가수 최정민의 디지털 싱글 ‘Heart & Heart’
그 속에 담긴 ‘단 하나의 사랑’ 그리고 ‘가슴에 틈나서’ 2곡
신예 최정민의 가슴 깊숙이 와 닫는 호소력 짙은 사랑노래가 이별의 상처에 아파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한다.
- 당차게 가요계를 두드리는 최정민
가수 겸 연기자, 쇼 프로 진행자 등 다방면의 연예 활동을 하고 싶은 포부를 지닌 당찬 신예 최정민은 지난 2006년 1년 여간 위성 DMB 연예프로 진행자로 활동하며 예능의 끼와 재치를 키워왔다. 뿐만 아니라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자 고등학교 시절 연극반 활동을 거쳐 대학시절 다중매체영상학부에서 연기와 노래 수업을 받아 왔다.
183cm 70kg 운동으로 다져진 조각 몸매도 그의 매력이지만 무엇보다 주위 사람들을 늘 즐겁게 해주는 유머가 그의 큰 장점.
- 타이틀곡 ‘단 하나의 사랑’
이별의 징후를 느낀 한 남자가 자신을 차갑게 대하는 연인에게 ‘그래도 당신은 내 단 하나의 사랑’이라며 영원한 사랑을 스스로 약속하는 노랫말이 귀에 익숙한 멜로디로 하여금 더욱더 가슴속으로 스며드는 타이틀곡인 ‘단 하나의 사랑’
긴 겨울의 끝자락에서 새싹이 돋아나는 봄을 향해 걸음을 옮기는 이때 신선한 보이스 최정민의 상큼한 노래와 더불어 그의 연예계 활동이 사뭇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