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의 산뜻하고 활기찬 느낌과 로즈 피아노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악을 하고자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오랫동안 가요작곡가로 활동해 온 프로듀서 기현석과 캐나다 밴쿠버필름스쿨을 졸업하고 국내에서 연기를 시작한 보컬 이소원이 라운지, 일렉트로니카, 애시드, 시부야계 음악을 국내 정서에 맞게 들려줄 싱글 앨범을 내놓았다. 전곡을 작사, 작곡하고 직접 앨범 디자인까지 해낼 정도로 다재다능한 두 명의 아티스트가 들려주는 음악들은 신선하고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크리스피 로즈의 이번 싱글앨범은 어느 하나 쉽게 지나칠 수 없는 5곡으로 채워졌다.
가요작곡가로 활동 중인 기현석은 대중적인 멜로디와 고급스런 화성, 전조 등을 자연스럽게조화시켰으며, 그에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인 이근형의 기타 세션이 어우러져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잡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타이틀곡인 Whiteout Night은 애시드 풍의 네오 소울 곡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사운드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전곡을 모두 작,편곡한 기현석은 성균관대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으며, 경희대에서 팝음악작곡을 전공하고, 상명대학원에서 컴퓨터음악을 전공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탄탄한 음악이론과 대중적인 감각을 지닌 재원으로, 침체된 국내 음악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것으로 보여진다.
전곡의 작사, 보컬을 맡은 이소원은 캐나다 밴쿠버필름스쿨 연기전공을 한국인 최초로 졸업한 인재로 연기, 작사 노래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 앞으로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