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R&B, Soul, Hip-Hop 장르의 장점을 취합한 하이브리드 음악 스타일로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지며 데뷔했던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디지털싱글 앨범을 발매 한다.
‘다가와서’, ‘Hold The Line’, ‘Second’, ‘Must Have Love’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던 브라운아이드걸스가 7월 정규앨범 전 뜨거운 여름 더위를 식혀줄 흥겨운 Up Tempo의 댄스곡으로 디지털 싱글 발매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타이틀곡인 ‘오아시스’는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했던 윤일상 작곡가의 야심작으로 2005년 해체를 발표해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했던 ‘쿨’의 전성기 곡들을 떠올리게 하는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이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의 가창력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쿨’의 이재훈이 직접 녹음에 참여하여 매년 대한민국의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해주었던 ‘쿨’의 대한 음악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되었다.
인기작곡가로 유명한 박해운 작곡가가 작업한 2번곡 ‘내꺼야’ 역시 한번만 들어도 귀에 쏙 들어오는 친근한 멜로디로 남자친구에 대한 넘치는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기존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음악스타일과는 다른 신선한 느낌을 잘 전달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