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살자>는 오래전에 떠나온 고향역에 돌아가, 다시 출발지점에 선듯 애착이 가는 작품
음악감독 한.재.권.
<한반도>, <실미도>등 선이 굵은 대작영화에서부터 <아라한 장풍 대작전>, <범죄의 재구성>과 같이 통쾌한 비트의 영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한재권 음악감독. 그는 경쾌한 테마와 진지한 테마 사이의 긴장과 이완을 활용, 영화 속 아이러니한 유머의 장기를 최대한 살리는 데 포인트를 두었다. 또한 선율악기의 수를 최소화하는 대신 타악기의 다채로운 리듬감을 통해 <바르게 살자>의 예측불허 훈련상황과 시시각각 변해가는 주인공의 심리상태를 표현해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