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쇼바이벌 1기의 우승자이자 UCC 최고의 스타 에이트(8eight)가 부른 CM송 ‘추억이 들린다 by 에이트’가 전격 공개됐다.
SG워너비, 성시경, 에픽하이&케이윌이 참여했던 3人3色 프로젝트 디지털싱글 ‘Music is my life Part2’의 결정판격인 ‘추억이 들린다 by 에이트’는 강렬한 사운드에 랩과 보컬이 잘 어우러져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현재 온라인을 비롯하여 CATV 등 각종 매체의 광고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억이 들린다 by 에이트’는 ‘Music is my ife Part2’에서 성시경이 불러 각종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었던 ‘추억이 들린다’를 재편곡한 노래. 히트메이커 방시혁이 곡을 쓰고, 작사가 심재희가 가사를 붙였으며,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편곡했다.
이번에는 강렬한 록음악으로 재편곡하여 백찬의 리드미컬한 랩과 이현, 주희의 시원한 보컬을 얹어 완전히 새로운 노래로 재탄생했다. 데뷔곡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로 2007년 혜성 같이 등장한 혼성그룹 에이트의 변화무쌍한 에이트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CF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에이트 멤버들의 역동적인 연주실력을 감상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