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아카펠라 그룹 XING이 수많은 팬들의 기다림속에 겨울앨범 “The White of Winter” 를 발매했다.
그동안 11개 도시 전국 투어 콘서트와 홍대앞에서의 라이브공연과 해외 프로모션, 인터넷 영상등의 활동만으로 실전실력을 쌓아온 그룹 XING.
이번에 총 6곡으로 구성된 겨울 앨범에는 미디엄템포와 팝, 알엔비, 발라드 까지 맴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하모니가 더해져 아카펠라 그룹의 멋진 화음을 들려 주고 있다.
그리고 드라마 “고해”의 OST 주인공으로 유명한 “치열”과 씽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인들이 모두 참여해 음악적인 열기가 더해 졌다.
맴버 대부분이 중, 고등학생으로서, 10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당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이미 TV매체나 인터넷 네티즌 사이에서 팝핀댄스와 아크로바틱등 으로 검색어1위에 오른 “팝핀 드래곤”과 “젠”이 합류한 씽은 오늘 12월 19일 태국 단독 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과 일본 대만에서도 가장 한국적이며 완성도 높은 라이브 실력을 갖춘 남자 그룹으로 새롭게 각인 돼고있다.
얼마전 국악의 대중화를 위한 “한국가요제”에서도 국악과 가요를 접목한 곡으로 당당히 결선 진출을 하여 젊음의 상징인 도전성을 보여준 XING은 기존 아이돌그룹의 전형적인 모습에서 탈피해 live공연과 퍼포먼스 공연으로 새로운 공연 문화를 창조해 가겠다는 당찬 각오를 행동으로 옮기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