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가을 최고의 루키 ‘써니힐’의 Winter Story ‘너니까’
올 가을 ‘통화 연결음’으로 데뷔하여 문화관광부 주최 ‘이달의 우수신인음반’과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Rookie Of The Month’에 선정되는 등 실력을 인정받는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은 ‘써니힐’이 시린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너니까(Winter Version)’로 다시 돌아왔다.
‘써니힐’은 승아(20), 주비(21), 장현(22)으로 구성된 혼성그룹으로 올 가을 수많은 기성가수들의 음반 속에서 신인으로서는 보기 드물게 모바일 및 각종 온라인 챠트에 상위권으로 올라서면서 더욱 빛을 발했다.
‘너니까(Winter Version)’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1집 타이틀곡 ‘다가와서’의 작곡가 이민수의 곡으로 사랑하는 너라서 무엇이든 좋다는 상큼한 가사 말이 마음을 가볍게 만드는 메이저 미디움 발라드곡으로 써니힐 특유의 상큼함과 화음이 잘 이루어진 곡이다.
특히 ‘너니까’는 크리스마스와 신년의 설렘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밝은 Party 스타일로 편곡되어, 올 연말연시 모든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주기에 충분한 곡이다.
자극적인 가사와 사운드에 당신의 귀가 지쳐 있다면 첫사랑의 설렘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녹아있는 ‘써니힐’의 ‘너니까(Winter Version)’ 에 귀를 기울여 보자.
올 겨울 듣는 이의 빈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