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V.O.S+일락 싱글앨범 ‘Friendship’
‘먼데이키즈(진성)+V.O.S(현준)+일락’이 끈끈한 우정으로 뭉쳤다!
프로젝트 싱글앨범 ‘Friendship’! 세 남자가 선사하는 환상의 하모니~
가요계 실력파 가수로 널리 알려져 있는 세 남자,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V.O.S 최현준, 그리고 일락!
끈끈한 우정으로 다져진 이 세 남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환상의 하모니를 대중들 앞에 그 첫 선을 보인다.
각자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모두 쏟아내며 완성도를 높인 이번 프로젝트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깟 사랑’은 각자의 장점과 개성을 한껏 살려 조화를 이루어 냈으며, 서로 주고받는 호흡과 화음을 통한 하모니는 마치 오랫동안 한 팀으로 활동해온 것처럼 유연성과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지닌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이 곡은 KCM의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가비앤제이의 ‘Happiness’, ‘그래도 살아가겠지’, 먼데이키즈의 ‘이런 남자’, SG워너비의 ‘입술만 깨물고 있죠’, 씨야의 ‘어떻게 널 잊겠니’, 블랙펄의 ‘결국 너잖아’, 버즈의 ‘일년쯤이면’ 등 히트메이커로 잘 알려진 작곡가 민명기가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도입부터 흘러나오는 장엄한 오케스트라 연주는 마치 큰 스케일의 영화나 드라마를 연상케 하듯 대작의 느낌을 가져다주고 있다.
이처럼 우정으로 빚어진 가요계 탑 클래스의 세 남자가 전하는 감동어린 타이틀곡 ‘그깟 사랑’은 지금까지 나왔던 미디움 템포곡을 총 집대성하며 벌써부터 올 상반기 가요계 최고의 히트곡을 일찌감치 예감케 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이 작사를 비롯해 작곡 및 편곡가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뮤지션으로서 거듭남과 동시에 성공적인 데뷔작으로서 주위 작곡가들로 하여금 아낌없는 찬사를 받은 팝 발라드 곡 ‘사랑하지말걸 그랬어’가 수록되어 있어 더욱 뜻 깊은 앨범으로 비춰지고 있다.
3人3色의 러브스토리 ‘Trio in Japan’ 뮤직비디오
먼데이키즈(진성)과 V.O.S(현준), 그리고 일락, 이 세 멋진 남자의 3인3색을 통해 묻어나는 향기와 음악을 고스란히 담아낸 러브스토리 뮤직비디오가 일본 도쿄와 요코하마, 그리고 하코네를 오가며 현지에서 올 로케로 촬영되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손꼽히고 있는 손정환 감독은 이진성과 최현준, 그리고 일락, 각자가 맡은 배역을 완벽히 연출하고 소화해냄으로써 3인3색의 개성있는 모습과 색깔을 음악과 함께 담아내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한다.
이렇듯 돈독한 선, 후배 가수이자 끈끈한 우정으로 뭉쳐진 세 남자가 들려줄 이번 프로젝트 싱글앨범 ‘Friendship’은 이진성과 최현준, 그리고 일락이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가창력으로 하나가 된 음색을 통해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줌으로써 음악 팬들에게는 따뜻한 사랑과 감동을 선사하게 될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