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시향, 부 길라 커플이 선사하는 사랑의 프롤로그 [아현동 마님 OST]
'하늘이시여','왕꽃 선녀님'의 스타작가 임 성한이 집필하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를 몰고 온 드라마 '아현동 마님'은 최근 백 시향, 부 길라 커플이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성공하면서 그 여세를 몰아 2008년 새해에 떠오르는 시청률로 안방극장을 순항 중이다.
“아현동마님 OST”는 ‘개와 늑대의 시간’ ‘키드 갱’ ‘8일’등을 제작하여 히트시키며, 지난 해 드라마 OST에 새로운 장을 연 전문 프로듀싱 회사인 “뮤직큐브” 와 드라마 ‘굿바이 솔로’, ‘하늘이시여’, ‘대왕세종’ 등의 주옥 같은 음악을 만든 최 철호 음악감독의 작품으로 드라마 만큼이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서 빛나래, 김정은, 타임 등의 가수들이 참여해 드라마 OST의 진수를 보여준 앨범이다.
드라마 타이틀곡 '내 사람'은 기존 일일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유례없이 고급스러운 발라드 곡으로 가수 거미, 휘성, IVY의 곡을 써온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 “서 빛나래” 가 독특한 음색으로 곡의 느낌을 잘 살렸다.
VOS 박지헌의 “보고 싶은 날엔..”, 바다의 “VIP”등 히트 메이커 한 상원 작곡가와 드라마 OST로 큰 반향을 일으킨 Mc The Max의 “미련한 가슴아” , 씨야의 “사랑의 인사” 등 서정적인 가사를 써온 작사가 황 성진이 참여했다. 드라마의 내용 전개에 따라 변화를 준 아름다운 선율의 이 타이틀 곡은 방송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드라마 게시판 등에 음악에 관한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아현동 마님 OST” 곡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드라마 방영 초부터 인기를 끌어온 개성 있는 선율의 ‘올래’ 와 신인 가수 TIME이 부른 사랑을 담은 듀엣 러브발라드 곡 '다신 헤어지지 말아요’ 등도 함께 수록되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