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의 초콜릿 타이틀송 ‘초콜릿’
온라인 공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노래로 해피 바이러스 전파
매주 화요일 밤 12시 35분에 SBS에서 방송되고 있는 음악 토크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의 타이틀송인 ‘초콜릿’이 온라인 서비스된다.
‘김정은의 초콜릿’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고품격의 라이브와 달콤하면서도 편안한 토크가 어우러지는 따뜻한 음악쇼로, 기존 음악프로그램과는 달리 영역파괴,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음악이라는 매개체 안에서 행복을 나누자는 기획으로 만들어졌다.
노래 ‘초콜릿’은 김정은이 직접 지었다는 프로그램명과 같은 제목으로, 산뜻하고 경쾌한 멜로디에 김정은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듣는 이를 행복하게 만든다. 시청자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겠다는 김정은의 의지와 딱 맞는 곡으로, 김정은 본인과 제작진 모두를 흡족하게 했다.
특히, 음원 수익금을 ‘김정은의 초콜릿’을 통해 사회 봉사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어서, 제목처럼 달콤하게 많은 사람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김정은의 새로운 도전이 더욱 빛난다.
영화 ‘가문의 영광’, 드라마 ‘파리의 연인’ 등에서도 노래를 불러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김정은이, 이번에도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달콤하고 행복해지게 만드는 그녀만의 창법으로 부른 ‘초콜릿’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3월 11일 첫 방송된 ‘김정은의 초콜릿’ 홈페이지에서 ‘초콜릿’ 음원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메이킹 필름도 공개돼, 진심으로 즐거워하며 노래를 부르는 김정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