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하나만'.. 사랑할게..
플라워 고유진이 전하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나만 알고 나만 보고 나만 갖고 싶었던 한 사람.. '너 하나만'
'너 하나만'은 아이비 '이럴거면' 양파 '사랑 그게 뭔데' 휘성 '다쳐도 좋아' 등, 이미 많은 명품 발라드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히트곡 메이커 박근태와 감미로운 노랫말의 강은경 작사의 곡으로 세련된 느낌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이다. 가슴을 적시는 슬픈 멜로디, 떠난 사랑에게 전하는 가슴 시리도록 애절한 노랫말, 그리고 플라워 고유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너 하나만'은 올 봄 발라드 열풍을 몰고 올 주역이 될 것이다.
히트곡 메이커 박근태와 가창력의 절대 강자 플라워의 고유진.. 그들의 만남
'걸음이 느린 아이' 'Endless' 등 많은 히트곡과 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소름 끼치는 가창력, 관중을 압도하는 강한 흡입력,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까지.. 모든 것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 플라워 고유진이 정규 솔로 3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4월 1일 디지털 싱글 '너 하나만'을 발표한다.
히트곡 메이커 박근태가 플라워 고유진의 솔로 3집 앨범 프로듀서를 맡게 된 사실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이미 음반 준비 과정에서 주변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찰떡 궁합을 과시한 바 있어 이들의 첫 결실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플라워 고유진의 솔로 3집 앨범은 오는 5월 발매 될 예정이다.
소지섭, 이연희.. 그들의 순수한 Love Story.. '너 하나만'
'너 하나만'은 소지섭, 이연희 두 사람의 순수하고 몽환적인 Love Story를 다룬 단편 영화 [U-Turn]과 쌍용 자동차 'Actyon' CF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웰컴투 동막골' 등 대한민국 최고의 이야기꾼 '장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부드러운 카리스마, 액션과 감성이 공존하는 카멜레온 한류 스타 '소지섭'과 신비로움과 순수함을 동시에 간직한 만인의 첫사랑 '이연희', 연기파 완소남 '류덕환' 등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프로듀서 소지섭과 신비로운 소녀 이연희의 운명적인 만남.. 그들이 만들어 가는 작은 행복과 가슴 깊은 곳에서 피어나는 순수한 사랑과 아름다운 이별을 그린 소지섭, 이연희 주연의 단편 영화 'U-Turn'의 OST '너 하나만'은 4월 1일 각종 매체를 통해 전파를 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