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시대, 세상을 구하러 슈퍼히어로가 돌아왔다.
싱숭생숭하고 뭔가 이상하다 요즘 세상의 분위기!!!
이럴 때 모두에게 힘이 되어주는 노래가 나타난다면?
이승환이 돌아왔다. 슈퍼히어로들과 함께 지구를 구하러 다시 돌아온 것이다.
지난해 미니앨범 ‘말랑’을 발표했던 이승환이 ‘말랑’의 리패키지 앨범 ‘몽롱’을 들고 세상의 우울함을 날려버리려 온다.
‘몽롱’은 ‘말랑’에 수록되었던 기존의 다섯곡 뿐 아니라 ‘얼렁뚱땅 흥신소’ 주제가로 사랑받았던 ‘슈퍼히어로’와 강아지앨범에 수록되었던 ‘비겁한 애견생활’이 추가로 수록되었고, 세계적인 드러머 케니 아로노프의 라이브 연주가 담긴 라이브 실황이 더해져서 총 10곡의 새로운 앨범으로 변신한다.
특히 ‘슈퍼히어로’는 발표 후 곡에 대한 문의가 쏟아졌던 문제의 곡으로, 이번엔 슈퍼히어로라는 제목에 걸맞는 슈퍼밴드‘슈퍼키드’가 참여해서 더 활기차고 신나는 곡으로 편곡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흥겨운 락음악으로 돌아온 이승환!
4월 21일!!!! 기운없고 나른함과 우울함은 슈퍼히어로가 모두 날려버린다!
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이쯤에서 한국의 뮤직비디오 파이오니아! 이승환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다.
새롭게 변신한 ‘슈퍼히어로’의 뮤직비디오는 두달간의 그래픽 작업을 마치고 4월 18일 세상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간 수많은 뮤직비디오 히트작을 가진 이승환이 기획단계에서부터 참여한 초애정작!
‘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는 그 특별함의 중심에 서있다.
새로운 슈퍼히어로들의 대거 등장!
새롭게 변신한 ‘슈퍼히어로’의 뮤직비디오에는 여러 슈퍼히어로들이 등장하는데 가장 눈에 띄는것은 구름물고기의 신인 연기자 우진희다. 이승환이 ‘박신혜를 능가하는 끼와 재능을 가진 연기자’라고 평가하고 있는 우진희는 아역배우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미 초등학교때부터 이승환에 발탁된 준비된 신인이다. 우진희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식으로 데뷔무대를 치룰 예정이다.
또한 달팽이 소녀 윤승아가 또 다른 슈퍼히어로로 변신한다. 최근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는 윤승아가 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에서는 독특한 캐릭터와 패션으로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히어로 총출동!!!!!
이승환은 신곡 ‘슈퍼히어로’의 발표에 맞춰 한국실내공연역사상 가장 거대한 무대를 준비한다. 5월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라스트슈퍼히어’로 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실험에 돌입한다.
가수는 무대를 통해 말하고 팬들과 소통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 언제나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준비해온 노력에 노력을 더하고 장비 역시 막대한 물량을 투입하게 되었다.
무대는 결코 공유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은유적으로 보여주겠다는 생각으로 이승환 공연사상최초로 외부 투자유치를 통해 매머드급공연을 완성할 예정이다.
이 공연에는 이미 투자유치가 완료되었으며 업계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