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개봉하는 현영, 이동욱 주연의 최강로맨스 OST가 출시된다.
이번 OST는 특히 누나의 꿈으로 가수로써의 꿈도 실현한 현영과, 최강로맨스의 열혈형사 역을 맡은 이동욱이 같이 불러 두 주연이 모두 참가한 알뜰살뜰한 OST가 제작되었다.
이번 OST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손무현이 총괄 제작하여 더욱 기대감이 크다.
최강로맨스 OST총 20트랙으로 구성되어 영화를 감상하는 내내 감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여러 팬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으며 영화가 출시되기도 전에 많은 기대를 갖게 했다.
특히 손무현이 총괄 제작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줬고, 다른 가수가 참여한것도 아닌, 영화에 나오는 주연배우가 직접 참가한 OST라니 더욱 기대를 하지 않을수 없다.
최강로맨스는 이동욱과 현영이 오뎅꼬치로부터 인연이 시작되어 달콤한 사랑얘기를 그린 영화로 개봉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갖게 하였다.
개봉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최강로맨스, 영화의 인기에 더불어 더욱 기대감을 갖게하는 최강로맨스 OST
앞으로의 인기에 기대를 해본다.
<곡소개>
타이틀곡 "최강 로맨스"
- 누나의 꿈으로 이미 인기몰이를 하며 그녀만의 독특한 음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던 그녀가 또 다시 자신이 직접 주연한 영화에 주제곡을 부르는 기염을 토해 냈다.
또한 이 노래에 더욱 듣는 재미를 주는 것은 바로 다름 아닌 인기 배우 이동욱의 보이스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