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VE Part.2 브라운아이드걸스”
< Part.2 브라운아이드걸스 “ready to L.O.V.E” >
스타들의 사랑이야기… “THE LOVE” 두 번째 뮤지션 ‘브라운 아이드 걸스’
“THE LOVE” Part.2 이 계절과 딱 맞는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의 브라운아이드걸스가 ‘L.O.V.E’에 이어 ‘ready to L.O.V.E’로 그녀들의 사랑 고백이 시작된다.
‘ready to L.O.V.E’는 V.O.S 박지헌의 ‘보고싶은 날에’ 와 먼데이키즈 ‘발자국’으로 올 초 음원시장을 석권한 작곡가 한상원의 곡으로 따스한 봄날의 햇살처럼 다가온 사랑에 대한 느낌을 솔직하게 표현 하고 있으며, 귀엽고 상큼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이다.
“THE LOVE” 앨범은 ‘KCM’ <좋겠어>, ’송승헌’ <혼> 이 이미 공개 되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두번째 뮤지션으로 요즘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로 실력파 여성 그룹이라는 꼬리표가 항상 따라 다닌다. 그래서인지 그녀들은 데뷔한 지 약 2년여의 시 간 동안 정규 앨범과 프 로젝트 앨범만 무려 7개 나 발표하며 <LOVE>를 히트 시킨 ‘브라운아이드걸스’ 의 이번 “THE LOVE” Part.2 는 스타들이 직,간접적인 사랑의 이야기 “THE LOVE” 앨범의 컨셉에 잘 맞는 팀이라 생각되며 <러브>로 사랑 받았으니까 이제 <더러브>로 더 사랑 받을 수 있다고 말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그녀들의 사랑이야기는 무엇일까?
“THE LOVE” 앨범이 공개되면서 다음 주자가 누굴까? 라는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이 참여 한 프로젝트 앨범으로 스타들의 전해주는 사랑이야기 “THE LOVE” 앨범의 두 번째 뮤지션 계절의 여왕 5월 공개되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의 ‘ready to L.O.V.E’ 를 외치는 그녀들의 사랑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