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4월 팀3집 ‘감성’ 이후 1년만인 2007년 4월 디지털싱글 앨범 ‘이별앓이’로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
1집 ‘사랑합니다’, 2집 ‘고마웠다고’, 3집 ‘감성’은 팀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작곡가 윤상의 아름다운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어필 하였고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디지털싱글 앨범은 ‘이별앓이’, ‘쉬운사람’, ‘진심’, ‘Luv AGAIN’등 4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개의 타이틀 중 ‘이별앓이’는 휘성 ‘with me’, ’불치병’, 거미‘기억상실’, god ’슬픈사랑‘, 세븐 ’욕심‘등의 곡으로 알려진 작곡가 김도훈의 곡에 강은경이 가사를 붙여 3집때까지의 창법과는 다른 좀 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성으로 시련의 아픔을 반복되는 노랫말로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어 발라드를 사랑하는 대중들의 관심을 끌어내기에 충분한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 ‘쉬운사람’은 윤도현 ‘사랑했나봐’, 이승철 ‘기억 때문에’,‘긴하루’등을 작곡한 작곡가 전해성이 작곡 작사한 곡으로 잔잔하게 흘러가는 팀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곡이다.
이번 디지털싱글 뮤직비디오는 팀의 신인시절부터 3집 앨범까지의 활동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팀이 발라드의 귀공자로 자리매김 하기까지의 과정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어 팀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뮤직비디오는 4분20초 분량으로 2분10초씩 두 파트로 나누어서 각각 이별앓이와 쉬운사람 음악이 플레이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