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 첫 번째 미니앨범 [Fun’ch] 6월 4일 발매
- 유쾌, 상쾌, 통쾌한 원투의 거침없는 ‘한방’ 이 시작된다. -
지난 4월 2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못된 여자’를 발표하며 음악 팬들 곁으로 돌아온 원투!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남자 가수 돌풍대열에 당당히 합류해 컴백의 신호탄을 알리며,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의 전초전을 벌였다.
발매 전부터 방송가 관계자들의 숱한 화제와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 속에 공개되는 원투의 첫 번째 미니앨범 Fun’ch’!
6월 4일! 유쾌, 상쾌, 통쾌한 그들의 거침없는 ‘한방’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원투 미니앨범 [Fun’ch] = 작지만 알찬 종합선물세트!
원투의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퀄리티 높은 곡들과 어느 하나로 국한 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접목, 또한 한 곡 한 곡 마다 그들의 열정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작지만 알찬 종합선물세트와도 같은 앨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한 단계 성숙된 그들의 모습과, 지금껏 잠재되었던 원투의 터질듯한 음악적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원투만의 매력이 담긴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최고의 뮤지션 대거참여 = 최상의 퀄리티로 다져진 앨범!
원투의 미니앨범 [Fun’ch]는 쿨과 터보의 히트 제조기로 명성을 떨치며 최고의 콤비로 더욱 잘 알려진 작곡가 윤일상과 작사가 이승호가 다시 한번 콤비로 뭉쳐, 그들의 명성의 걸맞는 곡으로 또 한번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 외에도 우리나라 최고 명실상부한 작곡가로 잘 알려진 박해운 작곡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LOVE’ 돌풍의 주역인 이민수 작곡가 등이 이번 앨범에 참여했다.
또한 ‘못된 여자’의 작사와 디렉팅을 직접 맡아 화제가 되었던 MC몽이 ‘롤러 코스터’라는 곡에 또 한번 참여해, 원투와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며 남다른 열의를 보여주었다.
탄탄한 뮤지션들의 대거 포진으로 인해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많은 히트곡 탄생을 예상케 하는 앨범이다.
제대로 놀 줄 아는 그룹 = 원투!
원투의 시원한 펀치 한방으로 뜨거운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개과천선!』
‘개과천선’은 윤일상?이승호 콤비의 합작 곡으로, 2008년 여름을 책임질 경쾌한 마이애미 비트의 메이저 댄스 곡이다.
‘열 여자 마다 않는 바람둥이 남자가 한 여인을 만나 진실된 사랑을 느끼며 개과천선 하게 된다’는 재미있는 가사의 곡으로, 가사 한줄 한줄을 함축해 주는 '사자성어'는 누구나 이해하기 쉽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멜로디와 가삿말, 경쾌하고 신나는 원투만의 댄스가 가미된 ‘제대로 놀 줄 아는 그룹, 원투!’의 모습을 선보이며, 타이틀 곡 ‘개과천선’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올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 해 본다.
원투 미니앨범 [Fun’ch]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꾀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못된 여자’,
감미로운 피아노선율과 하우스리듬의 절묘한 만남으로 연인 사이의 이별과 새로운 만남, 그 안의 삼각관계를 그린 ‘1+2’,
펑키함과 일렉트로닉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가사와 원투의 익살스러운 랩핑이 어우러진 ‘MANIA’는 김창렬이 피쳐링에 참여해 특유의 보이스로 원투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일렉트로닉을 바탕으로 한 짜임새 있는 Rhyme과 탄탄한 flow로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곡 ‘롤러 코스터’, 가슴이 조마조마 하며 터질 거 같은 연애감정을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곡으로 롤러코스터를 타고 종착할 때까지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미니앨범은 원투의 신나고 경쾌함과 동시에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적으로 한층 더 발전한 그들의 진지함이 공존한다.
‘제대로 놀 줄 아는 원투’,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원투’와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Fun’ch 한방으로 날리며 시원하게 놀아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