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가 함께한 썸머 힙합의 결정판, 지아이디어 대망의 첫 싱글 ‘Summer Dream’!!
지아이디어의 첫 싱글 ‘Summer Dream’은 “시원한 바다로 떠나자”는 올 여름과 딱 맞는 가사와 더불어 시원하고 멜로딕한 비트를 자랑하는 최고의 썸머 힙합 트랙. 지아이디어가 직접 프로듀싱한 이 곡은 특히, 인기스타 배슬기가 보컬로 참여하여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멤버의 재치 있고 깔끔한 래핑과 배슬기의 달콤한 보컬이 올여름 더위에 지친 이들을 시원한 힙합의 바다 한 가운데로 인도할 것이다.
찰떡 콤비 지아이디어(G-IDEA)가 전하는 따뜻하고 유쾌한 힙합!!
화창한 봄처럼 밝고 활기차게 이 시대를 살아가는 두 명의 래퍼 기솔과 완. 이들이 뭉친 힙합듀오 지아이디어(G-IDEA)는 일상을 바라보는 진실하고 위트있는 시선과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갖춘 팀이다. 때로는 샘플링을 통해, 때로는 라이브 악기 연주를 통해, 그리고 이 둘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지아이디어가 만들어내는 힙합음악은 듣기에 쉽지만, 결코 가볍지는 않다. 이번에 발표한 싱글 [Summer Dream]에는 바로 이러한 음악과 랩이 담겨있다.
수많은 공연과 CF 음악, 뮤지컬 음악감독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 데뷔 5년 차 듀오 지아이디어
이제서야 뒤늦게 정식으로 첫 싱글을 발표했지만, 사실 이들은 지난 5년 간 수많은 공연 활동과 각종 음악 활동을 통해 내공을 쌓아온 팀이다. 이제 세계적인 재즈 공연 중 하나로 자리잡은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공연을 비롯한 전통의 언더그라운드 힙합 공연 ‘UMF’, 그리고 라이브 밴드와 DJ, 비주얼아티스트 등이 참여한 대규모 음악축제 ‘2007 제3회 플로우 페스티벌’ 등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고 소주 ‘처음처럼’과 한예슬이 출연한 ‘비너스’ CF송의 랩을 맡기도 했다. 또한, 지아이디어는 국가인권위원회의 다섯 번째 인권영화 프로젝트이자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되어 전회 매진되는 흥행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별별이야기2 - 여섯 색깔 무지개’와 창작 뮤지컬 ‘싱어송파이터’의 음악감독을 맡는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뽐내왔다. 곧 개봉할 이정재 주연의 영화 ‘1724 기방난동사건’의 OST에서도 지아이디어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