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사랑이야기 “THE LOVE” 앨범의 또 하나의 뮤지션..
[그녀를 찾아주세요] [사랑은] 의 부드럽고 호소력 짚은 목소리의 ‘더 네임’이 이 여름 감성적인 미디움 템포의 전형적인 발라드 [사랑하나]로 여러분들에게 다가선다.
[사랑하나]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이별의 슬픈 감정을 ‘더 네임’의 애절한 음색으로 절대 잊을 수 없는 연인에 대해 사랑을 갈구 하는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을 잊지 못하고 애타게 부르는 [사랑하나]는 그의 유니크 음색은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게 한다.
“더 네임”- 그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노래를 듣다 보면 하나, 둘 지나간 사랑에 대해 떠오르게 하곤 한다.
이 여름 더 네임의 감성을 잘 표현한 곡으로 그의 간절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자.
스타들의 달콤한 사랑의 향기를 감미로운 음악으로 전해 줄 것이다.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여러명의 스타들이 그들만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줄 “THE LOVE”
이번앨범은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앨범으로 봄, 여름, 가을 , 겨울 시즌별로 발매되며 앨범의 참여 아티스트는 브라운 아이드걸스 KCM, 더네임, 타이푼, 베이비복스리브, 자도, 서연, 길건 등 새로운 신곡과 함께 송승헌 의 “혼”과 DJ DOC의 “Remember”가 새롭게 리믹스 되어 THE LOVE 앨범에 참여하게 된다.
이 여름 귀엽거나 혹은 아름답거나 혹은 슬픈 스타들의 사랑이야기에 푹 빠져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