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를 초월한 두 거성의 만남! “바비킴” & “ 이은미 ”
[성시경 & 나오미], [드렁큰 타이거& 윤미래 ]에 이은 컴필레이션 앨범 Rhapsody Part 시리즈!
그 세 번째 커플로 랩 할아버지로 불리는 ‘바비킴’과 명실상부 이 시대 최고의 디바 ‘ 이은미 ’가 만났다.
[Rhapsody Part 3] 에서는 ‘바비킴’ & ‘ 이은미 ’라는 각 장르에서 정상에 우뚝 선 최고의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이루어졌으며 둘의 섞이지 않을 듯 오묘한 음악적인 색채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첫번째 트랙 / Maybe (바비킴)
노래하는 시인이란 단어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가수 ‘바비킴’을 더욱 실감하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깔끔한 톤의 기타, 드럼 정도의 악기로만 편곡된 곡이지만 누가 들어도 단번에 ‘바비 킴이다’라고 알 수 있을 만큼 개성 있고 호소력 있는 그의 목소리가 마치 한편의 시와 같은 가사에 힘을 실어내 ‘Soul’의 진정성을 만들어 내고 있다.
두번째 트랙 / 오래된 기억 ( 이은미 )
‘애인 있어요’라는 불후의 명곡을 기억한다면 이번 이은미 의 ‘오래된 기억’ 역시 당신의 심장을 따뜻하게 적셔줄 것이다. 당신은 무슨 기억이 있는가? 행복했던 기억, 사랑에 가슴 아렸던 기억, 어린 시절 친구들과 즐거웠던 기억. 너무나 완벽하게 절제된 호흡과 바이브레이션이 매력적인 ‘디바’ 이은미 의 황홀한 보컬은 ‘오래된 기억’은 잠시 잊었던 우리 기억의 단편을 자연스럽게 꺼내게 만들어 준다..
[Rhapsody] 시리즈는 국내 최정상 가수 7명이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국내 최초 휴대폰 전용 컴필레이션 음반’으로, LG전자 ‘랩소디 인 뮤직폰’ 런칭과 함께 마케팅&프로모션 용으로 휴대폰 구입자만 들을 수 있었으나, CF를 통해 음악을 알게 된 수많은 유저들의 빗발치는 음원 공개 요청에 의해 결국 일반인에게도 런칭 하기로 한 대형 프로젝트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