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혜 1st Single [Age Nineteen]
감미로운 음성과 순수한 보이스 다혜 1st Single [Age Nineteen] 발매
각종가요제 수상경력과 활발한 공연활동으로 주목을 받아온 다혜의 " Age Nineteen "이 대중앞에 첫 걸음을 내딛는다.
그녀의 노래실력, 음악적 해석능력과 더불어 또 하나 놀라운 점은 이제겨우 1990년 태생인 19살 어린소녀라는 점이다.
다혜를 발굴한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박성언은 타고난 재능과 출중한 실력을 익히 알고있었지만 그녀의 목소리를 처음 접하였을때 무엇인가 알수없는 끌림을 느꼈다고 한다.
그리고 지금의 모습보다 앞으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그녀의 앨범은 프로듀서겸 작곡가인 ILPK (박일)가 총괄 프로듀서로 전체를 진행해 나감으로써 "Age Nineteen" 는 서서히 윤곽이 잡히기 시작했고 나한나(Gn), 쏘닉, 유승준 등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民雨(박민우) 와 다혜를 발굴한 기타리스트겸 작곡가 박성언이 뛰어난 디렉팅과 연주로 지원사격해주었으며 전문 교육기관인 "보이스튜브" 에서 트레이닝과 앨범진행에 전 과정이 이루어져 어디에 내 놓아도 손색없는 앨범 " Age Nineteen " 이 완성되었다.
특히 타이틀곡인 " 알기나 하는지" 는 주목받는 신예 작곡가겸 작사가 황성택의 곡으로 떠나보낸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슬픈 느낌을 다혜의 감성적이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잘 이끌어 내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