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인디록에 새로운 계보를 이을 신인 밴드 탄생!
기타와 보컬을 맡고있는 One Man Dog 와 베이스와 프로그래밍을 맡은 Side Kick.
그들이 힘을 합쳐 제작한 밴드 "One Man Dog"!
그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녹음및 프로듀싱, 심지어 Art Work 까지 완성했다고 한다.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에 늘 자신있어 하는 그들, 그들에 입으로 직접 이번 앨범에 대해 들어보자.
"첫번째 트랙인 "짬깐의 휴식" 이란 곡은 ’지친 생활속에 잠시 가져보는 마음의 휴식’ 이란 주제를 가지고 있어요. 록적인 ’강함’ 과 동시에 서정적인 면을 부각시켜 보려 했죠"
"두번째 트랙인 "게릴라성 집중호우" 은 저희 타이틀곡이기도 한대요. ’무심한 도시속에 갑작스레 쏟아지는 게릴라성 소나기덕에 분주한 생활의 리듬이 깨져서 비로소 나의 주변의 변화를 느낀다’
는 테마를 가지고 있어요. 펑키한 기타 리듬에 서정적인 피아노를 섞어 독특한 분위기를 시도해보려 노력했죠"
"세번째 트랙 "Social Butterfly" 는 "사교계의 나비" 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데요. 무슨뜻이야 하면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 그 향기가 짙을수록 고기 썪는 냄새를 숨기려 하는것이다’ 라는 주제를 가지고 쓴 곡입니다. 이곡에는 보컬에 다양한 효과를 주어 실험적인 음악을 만드려 노력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저희 음악 많이 들어주시고요, 그리고 팬레터는 이리로 one_man_dog@hotmail.com
하하하~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