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부르는 달콤한 멜로디! 2008년 여름, 당신을 설레게 할 뮤지컬!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조선일보, 파이낸셜뉴스, 더뮤지컬이 선정한 2008년 가장 기대되는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의 로맨틱한 음악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22일 호암아트홀에서 첫 선보이는 로맨틱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은 시골학교에 첫 부임된 총각 선생님과 16살 늦깎이 초등학생의 두근두근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KBS 포도밭그사나이><SBS 왕과나> 오만석 , <이블데드><펌퍼보이즈> 조정석, <맘마미아><젊음의행진> 이정미 외 임강희 , 임철형 , 임기홍 , 이찬미 등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10인조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오만석 , 조정석, 이정미 의 달콤한 멜로디!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문정 과 작곡가 최주영 이 함께 작곡에 참여했고 <첫사랑><미녀는괴로워>등 2008년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희준 작가가 작사로 참여한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에는 총 3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내 마음의 풍금’은 이정미 와 조정석 외 코러스가 함께한 엔딩곡으로 이정미 의 맑고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인다. 러브테마 ‘나의 사랑 수정’은 오만석 과 조정석이 각기 다른 색깔로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연상의 양호선생님을 향한 풋풋한 23살 총각선생님의 짝사랑의 감정을 촉촉하고 달콤한 멜로디에 담았다. 부드러운 오만석 과 파워풀한 조정석의 매력을 비교하며 감상하는게 포인트!
이번 디지털 싱글은 본 공연 뮤지컬넘버를 팝버전으로 재편곡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