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비애가 처음으로 무더운 7월에 더위를 강타할 시원한 노래를 들고 나왔다.
“죽을만큼 슬픈사랑” 이란 뜻을 가진 태사비애는 그동안 여러 가수들과 듀엣으로 슬프고 가슴 절절한 발라드만 불러왔다.
하지만 이번엔 비트빠른곡으로 상큼 발랄하게 대중들을 찾아 갈 것이다!
殆死悲愛歌 (태사비애가)는 네이버 뮤직챠트 2위진입 벅스챠트 3위진입 하고, 두번째 싱글 殆死悲愛歌Ⅱ (태사비애가)의 `행복하라고`는 수많은 뮤티즌들의 호응속에 각종 음원 챠트 상위권에 진입하였으며 殆死悲愛歌 Ⅲ 죽을 만큼 슬픈 사랑 …그 세번째 노래인 ‘못된사랑’ 으로 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온라인 최강의 매출 파워를 보여 주었다 또한 최근 끝난 MBC 드라마 “그래도좋아 OST ”신이버린사랑” 을 불러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사랑고백 노래인 “사랑해” 를 불러 따뜻한 러브메시지를 전하기도 하였다
이번 앨범 타이틀 “줄래” 빠른 비트와 깜찍하고 귀여운 애드립으로 누구나 들으면 그냥 흥이나고 신이 나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특히 태사비애 새맴버로 합류된 지애의 매력적이고, 시원시원한 보이스가 더해져 앨범의 구성이 예전보다 좀더 단단하게 만들어졌다.
이미 태사비애는 네티즌들에게 음악으로 확고한 이미지를 구축 시키며 쾌속 질주를 하고 있다. 이번 앨범 “줄래” 는 기존 태사비애 앨범 ‘태사비애가’ 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것으로 대중들에게 어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좀더 받아들이는 대중들에 입장으로써는 훨씬 다양하고 편안할 것이다.
이번 타이틀 줄래는 빠른 비트에 피아노 선율이 잘 어우러 지는 밝은 곡으로써 놀라운 실력파 신인 드림걸스가 피처링 참여했다.
이 노래를 작업한 작곡가 박현중은 MC몽 1집,3집,4집, 더네임 3집, 제이워크 3집 , 제이 6집, 서인영 피쳐링에 원투 싱글 1집 못된여자 타이틀 작업, 은지원 it's true 작업, 정철 3집 작업, H-유진 2집 작업, 배틀 싱글 3집 등 작업으로 히트작 메이커로 유명하다.
canon을 샘플링 한 내사랑은 피플크루, 클레오, 레드삭스 등을 프로듀싱 하고 작곡한 작곡가 김동영의 곡으로 The strings의 24인조 오케스트라와 힙합비트가 어우러지는 어쿠스틱하고 깔끔한 팝 댄스곡이다. 홍준호 김현아등 국내 최고의 세션 참여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편곡이 완성 되었으며 기존의 발라드적인 느낌과는 다른 태사비애의 팝적인 보이스와 아름다운 가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