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관우 디지털싱글 ‘날 버려요’로 복귀
‘늪’, ‘님은 먼곳에’, ‘겨울이야기’, ‘꽃밭에서’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선사해 온 조관우가 드디어 활동을 시작한다. 슬픈 목소리, 아름다운 고음으로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던 그가 디지털싱글 ‘날 버려요’를 출시한다.
이번 디지털싱글은 타이틀곡 ‘날 버려요’, ‘못난 사랑’, ‘가슴은 알죠’ 등 3곡으로 대중들에게 슬프고도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려 한다. 5옥타브를 넘나드는 조관우 특유의 뛰어난 고음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날 버려요’, 가성과 진성을 적절히 조화시킨 ‘가슴은 알죠’, 여태껏 시도된 적 없는, 진성만으로 부른 ‘못난 사랑’은 본인의 색깔을 대폭 변경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였다. 또한 정상급 세션과 45인조 스트링을 구성해 애절함을 극대화하는 한편,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데 많은 노력을 했다.
가사 또한 한 여자를 알고 사랑했고 마지막으로 그녀없인 안된다는 애절한 마음을 표현함으로써 이번 작업을 통해 그간 있었던 본인의 슬픈 음악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한편, 이번 디지털싱글 중 타이틀곡 ‘날 버려요’를 제외한 ‘가슴은 알죠’, ‘못난 사랑’은 국민카드와 제휴해 신규 멀티카드(&D 카드)에 탑재하는 등 새로운 홍보방법을 동원해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향후 조관우는 이번 디지털싱글 수록곡을 포함한 EP 앨범을 8월에 출시하고, 9월에는 정규앨범을 출시할 계획이며, 금년 가을에는 조관우 장르의 음악을 만들어 본인의 무대를 만들기 위한 작업을 지속적으로 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 .... ....